본문 바로가기

내꿈을향해

팬츠

pigment knit mood🧵
피그먼트 pigment 자체제작 자체생산

.
.편하고 핏좋은 조거팬츠 끝판왕💛
.
.📎시그니처 와펜 조거팬츠

제 사심을 담은 팬츠예요🤭

쿨소재잠옷많이찾으셨죵😇
그래서 데려온 잠옷이예요🙋‍♀️
여행갈때..갖고다니기에도좋게
파우치까지있답니다🤭
모두..디즈니정품이구요
세상편하고..세상귀여워요❤️
-
배송이근데🙄29(수)~30(목)
배송되세요 ㅠㅠ
그래서..죄송한마음으로
준비한이벤트😏
29일까지...10%할인가로
프리오더진행합니다🙌🏻
내일오전10시에 프리오더로
업뎃하니깐요😉
꼭..겟하세요😎
늦게주문하시면..배송더늦어질수있어요🙏🏻
-
레미떼 디즈니파자마 팬츠
반바지없어여🙌🏻 긴바지만
덥지않아요 쿨소재니깐😅

나는 퍼프가 젤 조항 🤍 44-66까지 가능해욤

사기슬랙스 소라 색감 진짜 이뿨요💙
저도 하나 겟 해야 겠어요 ㅋㅋㅋㅋㅋ
핑크, 블랙만 샀는데 사무실에 놀러온
희정언니도 색감 이쁘다고👍🏻
오늘부터 사기슬랙스 1차분 배송 시작할게요!!
아! 그리고 쿨내나는세트는 다 입고가 되었는데
사은품으로 드릴 쿨내나는티가 안와서 못가고 이떠요😭
이번주내로 싹 다 보내드릴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써니데이
사기슬랙스
예쁘고편하게입으세요
입고편안함에놀라지마세요
소중하게보내드릴게요🙏🏻

거즈소재의 셔츠인데요.
이렇게 바지에 입어도 예쁘고,
원피스에 걸쳐서 묶어도 좋아요.
가격은 특급가격으로 모실께요🤭

제가 좋아하는핏의 팬츠예요🤍

✨NEW✨
.
.
✔️노멀 NB
✔️color - 아이, 베이지, 먹색
✔️size - F

윙크믹히♥️
.
.
.
오블룸
셔츠맛집

롱한 기장으로 길게 쭉~ 떨어지는 핏으로
스타일리시한 무드의 슬랙스 입니다.

옆지퍼 디자인으로 배부분이 덜 나와보이게
연출해드리며

싸개 단추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제작 되었어요 2만원대 착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내꿈을향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초  (0) 2020.07.27
지컷자켓  (0) 2020.07.25
요하넥스  (0) 2020.07.21
르꼬끄반바지  (0) 2020.07.18
데님  (0) 2020.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