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기하지마

치마레깅스 여름 여성 랩스커트 허그 힙커버

옛날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
.
.
.
.
.
레전드썰 레전드짤 레전드 이슈 핫이슈 대유잼 빵터짐 연예인 아이돌 오산 주안 연신내 노원 천호 짤 썰 잼11 치마레깅스 치마 레깅스 추억 개웃겨 개웃김 개웃기네 존웃

Ygritte tote bag

라이트한 무게감과 맥시멀한 수납공간
실용적인 3가지 포켓
시그니처 로고 라벨 포인트

repere
레페르

꽃차마시러 갔다가 한컷(☆_☆)ノ
꽃은 향도 좋은데 차로도 마실 수있어서 좋았어요.

미니스커트 는 입게되면
더 조신해지는거 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치마는
거의 다 짧은 편인데
불편해도 포기할 수 없어요ㅜㅜ

여러분은 치마 자주 입으시나요??

치마 치마추천 미니스커트룩 미니스커트코디 미니스커트추천
치마코디 치마세트코디 네이비스커트 치마세트 치마레깅스
목폴라 목폴라코디 흰목폴라 그로커 그로커챌린지 그로우커넥트

지금부터 여름까지 쭉~ 입어요 🖐 산뜻하고 상큼~한 디자인 !!! 앞으로 손 많이 갈 체크 치마바지 특가로 만나보세요 😍


너무 예쁜 쨍한 레드와
산뜻한 그린 컬러 체크무늬로

집에 하나쯤 갖고계실
심플한 기본 반팔티에
같이 입혀만 주셔도
포인트가 되고 너무너무 예뻐요 :-)


요거 너무 편한게 치마에
레깅스 속바지가 붙어있다는 사실 !!

아이들 치마 입고도 걱정없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구요,

달라붙지 않고
여유 있게 살랑거리는 A라인 핏이라
아이들 불편함 ❌

더운 여름날에도 시원하게
입고 활동 할 수 있어요ㅎㅎ


실제로 보시면 더 맘에 드실거에요 !
우리 공주님들을 위한 데일리 치마 !!

예쁜 체크 디자인으로 선물해주세요💓

🔸 컬러 : 레드 / 그린
🔸 사이즈 : 110 / 120 / 130



✅ 알림 요청주세요 :-)
알림 댓글 남겨주시면 구매가능한 링크 보내드려요🤍🤍



체크치마 치마바지 치렝스 치마레깅스 여아의류 등원룩 외출룩 치마코디 유아코디


🏷 프로필 상단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서도 바로 구매 가능하세요!
-> 쇼핑몰에서 ‘체크’ 검색 🔍

멜로우스커트 4colors
플레어 미니 스커트와 속바지 레깅스가
붙어있어 편하게 활동 가능한 스커트!
미니멀하고 귀여운 디자인에 선명한 컬러가
포인트로 예쁜 코디 아이템이 되어 준답니다 :)
•블랙,그린,화이트,네이비/S,M•

✅네이버 검색창에 데일리핏!
데일리핏 dailyfit

신상알림 🌈

치랭스 맛집 베베마벨 ☺️
신상 나와서 추가했어요 !!!

울 애기들 무지개 넘 좋아해서 추가된 무지개 치랭스!
꽃잎캉캉은 언제나 인기많아 5부 신상 나왔구요

요즘 플리츠 많이 찾으시는데,
곰돌이 플리츠도 올라갔어요🫶🏻

원래 상세페이지에 옵션으로 추가해뒀으니
보시던 페이지로 오시면 됩니다 !

내일은 왕리본들 추가촬영하고,
주말에 꼭 올릴게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디즈니 정품💕

미니 치랭스 상하세트

📦바배 상품으로 준비했어요!

에이레이어드스커트
스커트와 속바지 일체형으로
부담없는 A라인 스커트예요👯‍♀️
안쪽 레깅스는 빈틈없이 몸에 달라붙고
힙과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준답니다
•블랙/S,M,L•

✅네이버 검색창에 데일리핏!
데일리핏 dailyf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