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을자누구

폴로 꽈배기 가디건 케이블 걸즈 니트 랄프로렌 여성

오늘 업데이트된 폴로 꽈배기 가디건 여성용 입니다 :> 비가 많이오니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가디건으로 추천드려요! 🤭

세일 안들어갔던 요 신상디자인 폴로가디건 ! 빅걸즈만 4만원대 초세일이에요!
사이즈 한정적이지만 딜이 너무 좋아 들고왔어요☺️
S : 7세
M : 8-10세
L : 12-14세 ❣️
라지는 55 여성분도 잘 입으시구요🥰
폴로케이블가디건

핑쿠핑쿠💕
요번에도 5세부터 10세까지만 있네요🙏🏼
핑크/ 스카이 5/6/6X/7/8-10세 가능
마지막 리버티블루만 7세/ 8-10세 두 사이즈만 가능 🙏🏼 폴로걸즈가디건 폴로케이블가디건

벨르시 단독공구 진행 백화점 프리미엄 라인 289,000원
➡️벨르시 공구가 159,000원 (무료배송까지!!)

여러분,,,,🫢
진짜 이번 라코스테 가디건 정말 정말
역대급이에요…!!!✨(사진 M사이즈 착용)

퀄리티가 백화점 가디건 중에서도
정말 재고 없어서 못팔 정도로
각 매장마다 5장씩밖에 안놓는 제품이에요😍

이번에 백화점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백화점 선물 포장 당연히 들어가구요🎁

포장은 또 얼마나 고급진지,,,💝
진짜 여자친구 선물, 친구 선물 고민하시고
있으시다면 요 가디건 정말 강추할게요!!!

아예 백화점 납품 되는 제품과 100% 동일하다보니
정말 퀄리티 자체가 어나더 레벨,,,,❤️‍🔥❤️‍🔥❤️‍🔥

진짜 가디건 하나만 입어줘도
부티 촤르륵 나는 그런 아이에요😭❤️

베이지, 그레이, 네이비 모두 잘 나가고 있고
오직 벨르시에서만 단.독.공.구 진행하는 상품이라
아마 받아보시면 퀄리티 다른거 아실거 같아요!!

선물하실때 무조건 백화점 가격택까지
같이 동봉되어 가니 선물해주기 너무 🫢💕

📌여자모델-163cm, 58kg, M사이즈 착용📌

폴로 랄프로렌 미니 케이블 가디건 /폴로 랄프로렌 미니 케이블 꽈배기 걸스 가디건

레드컬러 S사이즈 7사이즈 핫딜 입고되었어요^^
키즈 7세용 130사이즈 입니다!



하비맘핫딜 핫딜 폴로가디건 폴로랄프로렌 랄프로렌 폴로랄프로렌가디건 폴로핫딜 폴로걸스가디건 폴로레드가디건

폴로 랄프로렌 꽈배기 걸즈 가디건/ 폴로 랄프로렌 미니 케이블 가디건



​4컬러 입고!!



S(스몰) 7사이즈 130

공홈 안내사이즈 - 130~134cm / 23~25kg



핫딜 입고되었어요^^







하비맘핫딜 핫딜 폴로가디건 폴로랄프로렌 랄프로렌 폴로랄프로렌가디건 폴로핫딜 폴로걸스가디건 폴로레드가디건 폴로미니케이블가디건

폴로 랄프로렌 꽈배기 걸즈 가디건/ 폴로 랄프로렌 미니 케이블 가디건



​2컬러 입고

6X사이즈 국내입고
키124-128cm 몸무게22-23kg
핫딜 국내 입고되었어요^^



하비맘핫딜 핫딜 폴로가디건 폴로랄프로렌 랄프로렌 폴로랄프로렌가디건 폴로핫딜 폴로걸스가디건 폴로레드가디건 폴로미니케이블가디건



폴로 노랑 포켓 케이블 가디건

• price 60,000 (no. 1733)
️• size 총장 62 가슴 45 팔 62 어깨 40

⠒̫⃝ comment
상태 9/10 , 개나리 노란색이며 은은하게 같은 색상 포니가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 여성 55 추천드리며, 컨디션도 우수합니다 :)

지뉴get

.
마음을 비우고가면 꼭있더라ㅋㅋ 🤍
사이즈가 영안구해져서 구대까지 뒤지고있었는데ㅋㅋ 백화점에서 원하던색에 사이즈를 만났으니 안살수없었다는ㅋㅋㅋㅋㅋ
오늘도쇼핑을합니다 폴로랄프로렌
여름준비하다가 갑자기봄옷 🌸 이쁘다요 👚 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