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꿈을향해

코데즈컴바인 후드 패딩 점퍼 원피스 다이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7일 중 7일 전부 운동 클리어 !
덕분에 다이어트도 잘 돼 가는거 같아요 ㅎ ㅎ

그리고 내일 저 오랜만에 촬영 하는데
잘 할수 있겠죠..?
감 잃기 전에 찍었었던
바프 쭈루룩 보기 ㅎ ㅎ

이건 처음 공개하는 컷인거 같은데
어떤가요🙈

다음부터 안그럴게 사이좋게 지내쟈
동아서점 신발총판

비와도 예쁜곳🪴 하조델리

얼마나 많은 밤을 함께하고 싶은지,

매순간이 소중하다는걸 시간이 흐를수록 느낀다.

지금보다 더 훗날의 나를 두려워하기
보다 오늘 이순간을 감사하며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한다는것
만으로도 충분하고 넘친다.
서울에서 태어나 모든것이 있는
그곳을 떠나 제주로 삶의터전을
바꾸기로 결정했을때 생각한
단한가지는
"모든것을 다 가질수는 없다"였다
화려하고 좋은건 차고 넘치게했다.
내가 포기하고 포기했던 그것들로
나는 또 다른 소중한것을 지킬 수있었고
아무것도 하지않고 오직 나를 위해
집중했던 제주에서의 지난 7년이 있었기에
지금에 내가있다.
보이는것이 다가 아니라는걸 아는 나이기에
모든걸 마음에 눈에 담았던 시간들

소소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을
내일의 나를위해 기록하기로 생각했던
최근엔 알아서 다해놓은 밥상에 수저들고
살았던 예전의 내가 참 재수없었구나
뒤늦은 반성도 해본다
내가 얼마나 어설프고 어설픈지
헛웃음이 나기도했지만
그래도 괜찮다고 나를 다독인다.
풍요속에 빈곤을 경험한 나에겐
지금 매일의 소소함이 매순간 다
감사하고 감사하다.
난 나잇값하며 사는 어른이고 싶지않다.
정신이 몸을 이길수없다는걸 알게된
좀더 성숙해진 철딱서늘로 쭈욱
살고싶다.
그게 나니까 그런 나라서 다행이다.

Fashionforever
routine
패션기록 나를기록하다
나를위한위로 기록의쓸모
내년에도
ootd 가을코디 니트베스트 와이드핏
청패션 청베스트
베프랑 아들이랑
greymalle 찰스앤키스 시스템 스튜디오톰보이

오늘도 목요팅하셨나유?🦧🦧
오늘 노을이 참 예쁘더라구요. 날은 춥지만 마음은 따뜻하게~☕️

오늘은 오운완 했는데 늦잠자느라 운동복이 안예뻤어요. 필라테스 하는데 큰 상의가 계속 흘러내려서 묶어서 안으로 넣었더니 크롭티가 되버렸네요🤣🤣

오늘만 지나면 내일은 불금입니당~❤️
다들 하루만 더 힘내자구요🐤🐤


노을 목요팅 codescombine 자켓 guess 크롭티 지하상가표 미디스커트
standoil 빨간가방 빨강이언니 오늘도 오즈위고 아디다스 1일1피드 옷 ootd 오늘의코디 오늘도예쁨 나르시시즘 그로커챌린지 그로커 그로커5기 나를사랑하자

꽃돼지임신일기
22.06.21 점점 원래 입던 속옷이 불편해지기 시작했다.

친구의 추천으로 사게 된 코데즈컴바인 브라렛
사이즈미스로 한번의 교환을 하긴 했지만 지금까지도 아주 잘 착용하고 있다.

임신기록 임신일기 14주차 14주차증상 14주차임산부 임산부속옷 임산부속옷추천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 속옷 임신 임신 임산부 흑호예비맘 흑호랑이띠 호랑이띠예비맘 호랑이띠아기

11년전오늘
경단녀 나야나
인어디자인 이너디자인
내사랑코데즈 추억 페이스북알림 codescombineinnerwear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가는 가을~🍁🍂
가을 댕댕이 두부 ㅋㅋ🐶
이발좀 해야것다 두부야ㅋ

신나는산책길🐾
애견스카프
가을댕댕이
복덩이두부
말티즈
말티즈7세
반려견 견
댕댕이의하루일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