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기하지마

온앤온 패딩 구스 폭스퍼 벨티드 구스다운 점퍼

온앤온 벨티드자켓
오늘 엄청 춥다며..? 🤭 나는 오ㅐ 덥냐규!! 마음이 급해서 그른가 .... 자켓인척 하는 코트 때문인가🙊 ㅋㅋㅋ

-
'온앤온' 브랜드 화보 촬영장으로 보내드린, 대형 소재다발 🥦
배우 기은세님이 받으셨어요 :)
/
온앤온은 사장님(남자친구)이 첫 생일 선물로 사줬던 패딩 브랜드라, 주문 의뢰가 들어왔을 때 괜히 혼자 애틋했던 👉🏻👈🏻
감사합니다 ◡̈ ◡̈
-
🪑예약, 레슨 문의
kakao plus + 여전히그날
-
🏷서울 서초구 방배로 11길 52, 1F
-
여전히그날

-
예쁜 숏패딩을 선물 받아따, 굉장히 취저 ◡̈
가볍구 퍼가 아주 빵실해오 ?
-
HBD
여전히그날

패딩
아~뱃살때문에 힘주면서 다님!
열심히 다이어트 중!
술만 끓으면 됨!
허리슬림핏이 있어서 힘들지만 이쁘다💕

가볍다
따뜻하다
편안하다

살만 좀 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n&on 겨울패딩 여성패딩
꽃줌마 젊줌마 주부 줌마
엄마 패딩 맘 도치맘
몸에맡기자 두아들맘 줌마 짱
하면 해요 육아환영
셀카 셀피 언팔이뭔가요 육아

[Padding collection]
드롭 폼폼스노우 패딩
PD:NP7WH753
.
.
데일리패션 데일리코디
온앤온 데일리룩 패딩 daily look color

단순한 버림을 넘어 소중함을 채우다
▪️
▪️
코디 패션 여자코디
패션모델 데일리패션 코디
오늘의코디 데일리코디 여자패션
코디추천 데일리룩코디 코디샷
데일리룩 옷코디 온앤온
데이트코디 코디 니트룩 데일리룩
패션룩 daily look color


폭스퍼 허리스트링 구스점퍼

여유로운 실루엣의 허리도 스트링으로 잡아줄수있는
색감마저 흰눈처럼 새하얀 구스패딩이여요🤍
다른컬로는 브릭,민트,카키 이렇게 4가지 색상나온답니다
날씨가 완죤히 영하로 뚝떨어졌죠🥶🥶🥶
울산도 이리추운데 수도권은 정말 땡땡얼겠쥬 ㅜ
다들 옷따숩개 여미고 다니셔요 ㅜ

벌써 한해의 마지막날이네요 😭
돌아보면 어려움이 없던해가 있었나 싶은데
올해는 유난히 미련이많이 남고
아쉬웠던 한해였던거 같아요 ㅜ
힘들었던 일들은 오늘까지만 다떨쳐버리시구
새해엔 보다 나은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 해피해피해요우리!! 🙇🏻‍♀️

온앤온
현대울산온앤온

A Lighter, Simply Way to empty Oneself, .
.
.
코디 패션 여자코디
패션모델 데일리패션 코디
오늘의코디 데일리코디 여자패션
코디추천 데일리룩코디 코디샷
데일리룩 옷코디 온앤온
데이트코디 코디 데일리룩
패션룩 daily look color

☃ 화이트 패딩 넘 이쁘지 않나요? 너무 희지 않고, 광택감이 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여요! 가격은 50만원대인데....ㅎㅎ 네이버에서 아래 품번치시면 30만원대 사실 수 있네요 ㅎㅎㅎ

온앤온 겨울아우터 겨울패딩 구스다운 NP1WHB03 패딩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