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질러버려

미키마우스 디즈니 잠옷 겨울 세트 빅사이즈

.
짜잔🧡💛❤️
누구일까요? 🤔🤔
.
.
정답은 내일 밝혀진답니다
기다리라뀨!😜😜

도서 ➡️서포터즈 1차미션 🎈새해다짐🎈
.
일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장 두개〰️🛍🎂
.
.
나름 작년보다 절제하며(?) 덕질했다고 생각하는 올해🥸 내년에는 더 열심히 절제해서 예쁜 친구들 데려와야지,,,🤭💖 그리구 내년에도 행복하게 덕질하면서 더 열심히 사진찍어서 피드 올려야겠다📸
.
.
.
두번째 사진은 그냥 내 생일이 그려진 식목일이라🌳히히〰️〰️〰️🤩🤩
.
.
2023오늘도빵먹일력 빵먹일력 일력 연말선물추천 일러스트 책상꾸미기 서포터즈 디즈니 디즈니굿즈 디즈니피규어 미키 피규어 사진 토이 장난감 빈티지토이 키덜트 집꾸미기 인테리어소품 소품 키덜트 디즈니덕후 인형 디즈니오너먼트 홀마크오너먼트 오너먼트 세서미스트리트

🎀썬드리잡화점🎀

제작중 🪡🧵🪡🧵
벌써이쁨
에코백
지갑
파우치
미키마우스
에코백
핸드메이드

———————————————————————————

🎀 11:00 ~ 19:00

📍 반곡길 51-1 썬드리잡화점

🔍 🟩네이버에 [ 썬드리잡화점 ]


반스 구찌 콜라보 커스텀❤
성인 사이즈에도 너무 귀여워요😁
(반스 슬립온250사이즈에 제작)

마카쥬
반스커스텀
미키마우스
구찌미키
콜라보커스텀
강북마카쥬
마카쥬클래스
마카쥬수업
힐링
선물템
실내화커스텀
육아템
커플템
기업출강
크리스마스선물
금테두리


미술선생님
아줌마
워킹맘

뽀로로 친구들 덕분에 오늘 즐거웠어용ㅋㅋㅋㅋㅋㅋㅋ금티지 때문에 생활을 못하겠다고 하는 친구ㅋㅋㅋㅋㅋ다른 사람한테 물건 뺏길까봐 택시 타고 오는 친구ㅋㅋㅋㅋ 저번에 20개 샀는데 오늘도 7개 득템한 친구ㅋㅋㅋㅋ여자친구 쇼핑 구경하러 왔다가 자기 옷도 산 친구ㅋㅋㅋㅋ뽀로로 친구들 너무 좋아🤍🤍🤍🤍🤍🤍

빈티지 제주빈티지 서귀포빈티지 빈티지샵 제주빈티지샵 서귀포빈티지샵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서귀포여행 여행 제주맛집 서귀포맛집 제주카페 서귀포카페 맛집 카페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올레시장 제주핫플 법환바다 법환 새연교 쇠소깍 중문해수욕장 이호해수욕장 사계해변 제주살이 제주도민 제주감귤체험

여기도 혼자 오면 안됨...하... 빼꼼샷 미키마우스나우앤퓨처 미키마우스전시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전시 mickeymouse disney mickeymousenowandfuture 4월9일까지 ☻🖤

남들 다하는 나에게주는선물 ㅎㅎㅎ
명품시계 디즈니
쿠팡엔다있다 누군알리누군쿠팡

“나의 내일 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오늘 의 나뿐이에요.🥰” 미키마우스 가 전하는 선택의 말🗣️

미키마우스오늘부터멋진인생이시작될거야 알에이치코리아
.
.
휘파람 😙을 흥얼거리며 끝없이 이어질 것 같은 행복한 😘 삶을 여행하는🧳 미키 마우스의 모습은 우리에게 삶을 무겁게 만드는 마음의 짐은 이만 내려놓으라고 말하는 듯 한데요😌, 이처럼 모두의 추억 속 친구인 미키 마우스의 인생 조언 💭을 담은 행복한 나의 삶으로 가는 선물 💝 같은 말들로 가득한 책을 소개합니다 💁🏻‍♀️
.
.
어떤 길🏘️로 가든 주체적으로 행동하고, 다른 사람의 말에 기대어 판단한 뒤 그 책임을 미루지 말아요🙅🏻 그건 타인에게 내 인생을 맡기는 거나 마찬가지예요. 스스로 생각해 행동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질 때 더 재미있는 인생이 펼쳐질 거예요🙆🏻
.
.
인생은 수많은 선택🤷🏻과 도전🙋🏻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 갈림길에 선 사람에게 필요한 것은 선택할 수 있는 용기인데요, 이렇듯 이 책의 미키 마우스는 살아가면서 우리가 마주하는 선택의 길목마다 서서 작은 용기의 말을 건네며 응원해줄 거예요🤗 그리고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인 미키 마우스를 초창기 삽화부터 가장 현대적인 모습의 이미지까지 한 권의 책으로 온전히 소장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책이랍니다🎁
.
.
월트디즈니 가 자신을 투영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를 통해 보여주고자 했던 삶에 대한 강한 의지와 자신에 대한 사랑❣️과 ‘어떤 상황에서든 나 자신을 잃지 말라’라고 말하며 수많은 인생 명언들을 남겼던 철학자 니체의 메시지📮를 담아 지금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거대한 담론도 세상을 바꿀 커다란 용기도 아닌, 그저 나를 위해 한 발자국🦶🏻 나아갈 작은 용기라고 디즈니 친구들을 통해 전달하고 있어요💭
.
.
휘파람을 흥얼거리며 정신없이 브라운관을 누비던 추억의 친구 미키 마우스를 기억하시나요?🥰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를 즐기고, 여행을 좋아하며🚎, 진정으로 삶을 즐길 줄 아는 미키 마우스를 보고 있자면 우리의 인생에도 멋진 일이 생길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요😌, 월트 디즈니의 가장 오래된 캐릭터, 사랑스러운 이야기꾼, 실패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는 긍정의 아이콘 미키 마우스가 오늘의 우리에게 작은 용기의 말을 한 번 들어볼까요?👂🏻
.
.
🍯꿀팁🍯
나우앤퓨처 전시를 보고 나서 아이와 이 책을 읽으니 책장을 넘길 때마다 나오는 미키 마우스 보며 할 얘기가 더 많이 생기네요😍
.
.
책육아 책추천 책 북 책소개 어린이책 유아도서 책읽는엄마 책육아맘 딸맘 아들맘 그림책

디즈니 '미키프렌즈-미키미니 하프문' 출시!
미키마우스 캐릭터와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심플한 그래픽으로 표현한 원단입니다.
아이보리 컬러의 바탕에 파스텔 컬러의 반달 도형 모티브가 어우러져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유·아동 의류, 소품류, 침구류 제작에 강력추천합니다.

품번 : 1105233

코튼빌 신상 자체제작 디즈니 디즈니원단 미키 미니마우스 그래픽 캐릭터 캐릭터원단 면20수 패브릭 disney mickey mickeymouse cotton fabric textile cottonvill 원단쇼핑몰 원단 소잉 봉제 미싱 봉틀러 대한방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