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질러버려

셔츠 블라우스 여성 남방 구김없는 화이트 빅사이즈

:
슬랙스를 너무 좋아하는 입장에서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한치수 업해서 골반핏으로 입는걸 좋아해요☺️
체형커버도 되고 핏이 더욱 스타일리쉬해버려요😌🫰

:
요셔츠는 꼭 소장하시길…🤍

- 프롬 양포켓 크롭 셔츠

:
그라데이션이 너무 이쁜 데님💙

:
걸리쉬🖤

울언니 피팅 해보시는데 너무 예뻐서
사진 한장만 찍어도 되냐고
잠시 앉아보시라고ㅜㅜㅋㅋㅋㅋㅋㅋ
예쁜 사진 감사합니다 ,,💛

:
예쁜 프릴 카라블라우스🤍

Hot pink pink💗
먹부림🐷이제그만 다욧트시작

임친님들도 밥배 따로 디저트배 따로죠??
연말에 엄청 돼지런하게 먹고 정신차려 보니 몸무게가😱🙀🤦🏻‍♀️

새해부턴 일주일에 3번 홈트🏋️‍♀️🧘‍♀️
먹는건 줄일 수 없으니 운동이라도 열심!!
.
.
거래처에서도 봄신상품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핑쿠핫핑쿠형광핑쿠셔츠💘
완전 취저🎀💗💓💘💖💕
살빼서 봄에 입어야지요 으흐흐💝

봄신상업뎃중 겨울상품품절많아서속상 이너프12

셔츠 셔츠코디 셔츠원피스 셔츠레이어드 셔츠원피스코디 셔츠룩 셔츠추천 셔츠맛집 셔츠자켓 셔츠코디룩 셔츠롱원피스 반팔셔츠 셔츠패션 긴팔셔츠 셔츠스타일 겨울셔츠 셔츠코디추천 봄셔츠 여름셔츠 가을셔츠 스판셔츠 스트라이프셔츠 체크셔츠 오버셔츠 코튼셔츠 버버리셔츠 구찌셔츠 샤넬셔츠

어깨라인이 예뻐보이는
스퀘어넥 셔츠 블라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