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기하지마

빈티지 웨딩드레스 원피스 셀프웨딩 돌잔치 골드 레이스

🤍🫧내일은 레로에서 웨딩 느낌이 나는 원단들로 스냅 사진용 원메이드 레로 한복을 준비했습니다!🫧🤍이번에 반응이 좋으면 웨딩,스냅사진용 원메이드도 자주 보여드릴게요!낼 만나용~✨✨👰‍♀️🤵‍♀️

레르로맨스 원메이드 생활한복 빈티지웨딩

프릴이 넘실대는 쉬폰드레스가 아무래도 취향인지라....
그간 만들었던 비슷한 느낌의 드레스들을 찾아보니 꽤 되는구먼유 ㅎㅎㅎㅎ

너무 유물같은 사진들이 나와서 깜짝이야🤣🤣
이번 신상까지 해서 모아보니 또 재밌네요 ~~ 취향이 바뀔리는 없고 ㅋㅋㅋㅋ 더 예쁜 드레스를 계속 만들예정입니다 !!!
이번신상 제가 애정하는 찐 이유...💕

드레스 이름 댓글 많이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 하나하나 고민해보고 결정하겠숩니닷 !!♡♡♡♡ 공주님들 센스 정말 난리나... 저 못고를지도 ㅠㅠㅠ 😝😝😝

카르멘 핑크 드레스를 롱버젼으로!

길이 연장, 코르셋추가로 또 새로운 드레스를 만들수있어요… 😍
너무 로맨틱 러블리해서 기절 !
우리 공주님들 덕분에 언제나 새로운 드레스가 탄생하는것같아 행복해요 ㅠㅠ
오래오래 사랑받는 드레스가 되길….!!

.
꿈인제주_웨딩

그대와 함께라면...💕
추운 겨울바다도
두렵지 않아요

꿈인제주하세요
꿈인제주프로젝트 꿈인제주
제주웨딩스냅 제주웨딩촬영
제주빈티지웨딩 제주빈티지웨딩스냅
빈티지원피스
제주무드웨딩
제주스드메 제주스드메패키지
제주토탈웨딩 제주토탈웨딩샵
제주스냅의상 제주스냅의상대여

행복. 그냥 행복.

No,07 dress
66-77 사이즈 추천드리는 드레스
비즈디테일이 예쁜

NO.07광택 있는 새틴 원단에 자수, 비즈 장식의 웨딩드레스
어깨디테일이 아름다운 드레스입니다

[사이즈]
품 43cm 허리 35cm 기장 앞 142cm, 뒤 200cm
소재 폴리에스터, 상반신만 안감이 있어요 :)

기존의 사이즈가 다 작은 사이즈만 있었는데
여 아이는 66-77 정도로 55입으시는 분들은 사이즈가 다소 큰감이 있습니다 💡

봄이 내려앉은 미니다발🌱
아직 춥지만 봄을 선물해보아요

꽃선물도 다정다감에서🌿

꽃선물💐 다정다감

🔱개인소장(=NFS)🔱
.
.
같은 디자인의 거니섹인데 레이스 색상도 패턴의 선명도도 달라서
동생으로부터 다른 디자인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받은 드레스들.

왼쪽 드레스의 원단이 부드럽고 빛바랜 색상이 일정한 것으로 미루어보아,
나는 세월에 의해 원단이 해지고 염료에 물빠짐이 생긴 후 누군가 옅은 홍차빛으로 드레스 전체를 염색한 것은 아닐까 추측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