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을자누구

민트색 니트 니트티 여성 여리 귀여운

희희 여름준비 푸들미용스타일
금요일 슬개골 수술을 앞두고 처음으로 시원하게 싹둑 더 시원하게 투스투스쿨나시 까지🩵
본인도 미모가 만족스러운지 한층 신남 ㅋㅋㅋㅋㅋㅋ 오또카지?? 선생님 넘흐 감사합니다!!!!

밍궁둥나들이🍀

쿨톤이 어울리는 그린계열은?👗

Green에 Blue를 섞어
민트나 청록 빛으로 기울면
좀 더 시원한 그린 계열이 되는데요!🩱🩴🫧

쿨톤 분들은 시원한 그린 계열을 활용하시면
맑고 또렷한 이미지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쿨톤이라면 저장하고 쇼핑할 때 참고하기!

✔️나의 색을 찾고 싶다면 fmoc 프목

😆

깜짝선물고마왕!
강스방고마와요~~


커플슈즈
타올너무이뻐
아까워서어떻게신지
이러고내일바로나갈까😆

티셔츠도 가방도 키링도 카와이잉

엽서 이야기3
동인천 쪽에서 홍예문을 지나
신포동으로 내려오는 길입니다.

왼쪽 건물은 1923년에 세위진 인천공회당이고,
시민관에서 1968년 현재의 인성여고 체육관이 되었습니다.

멀리 정면에 사도가 정확하게 보이는 이 엽서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엽서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벽돌 건물은 인천 부립병원입니다. 부립병원 일부는 인성여고 운동장이 되었습니다.

이 길이 차량도 안 다니고
사도가 보이는 길로 남았다면
전국에서 유일하게 걷고 싶은 거리가
되지 않았을까라는 상상을 해봅니다

PS. 사도는 갑문을 확장하는 공사 때 사라진 섬입니다.

인천 incheon 송학동 홍예문 postcard 엽서 엽서문방구 모던굿즈 morderngoods  문화
근현대 친애하는 dear 누구로부터 from 디어프롬 dearfrom  창문 창살 홍예문 인천공회당 인성여고 사도

♡♡♡

아... 요 나시 은근 매력쟁이네

빈티지자수 린넨 나시

밑단까지 섬세한 자수로
이너로, 멋스럽게 하나로 입으셔도
통바지나 린넨치마등^^

민트빛머금은 색상도 오묘

반품 40 총기장 50

55나 55반입으시는분들께
뒷단추있어요...^^

..........................[ ⚘️완료 ]

23.05.03 민트다꾸
.
.
.
민트다꾸 민트 다꾸
다꾸계정 다꾸러 다꾸 2공다이어리
다꾸러 일기다꾸 다꾸일기 B6다이어리

🩵 𝕞𝕚𝕟𝕥

기록
오늘의예쁨
풍경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