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꿈을향해

보브 자켓 VOV 슬리브 트위드 버튼 린넨

자켓 첫 개시인데 벌써 더워.....🥲

내가 좋아하는 자켓 계절!💙
.
.
.
.
.
.
.
.
.
.
.
.
.
.
.
가을자켓 가을자켓코디 클래식자켓 베이직자켓 애쉬블루 매니쉬룩 놈코어룩코디 가을오피스룩 하객룩코디 데일리자켓 자켓코디

화이트티셔츠 워싱진 블랙마틴싯봉 달리다 슈즈
병원패션 ㅋㅋ
손목터널증후군 수술 10주차.
수술경과보러 차병원 정형외과 내원.
11시 예약인데 지각해서 무한대기중ㅋㅋ
내탓이지 누굴탓하리..;; 데일리룩코디
데일리룩코디 데일리패션 데일리
환영🙌
환영 환영 감사
하면 노노

행사 끄읕,
.
.
.
분당 분당맛집 서현역 봉추찜닭 녹차빙수 코인노래방 집가는길 비오네 오늘도수고했어 내일도화이팅 😘 🍻 🎤 ☔️

감쪽같은 뒷태🤰
몸이완전 둥실둥실두둥실~
체형이 몇주만에 이렇게 변해버리다니
자고일어날때마다 충격 또 충격⚡
이주전에 입던 바지가 안...맞아
예쁘게 백간지하고싶어 앙드레수리하고싶어ㅠㅠ
얼른 내몸에 적응을 해야할텐데..
-
-
-
27w5d
카페나들이
왕궁다원 ☕
꼬까옷입고 vov
트위드자켓 voiceofvoices
멋내고싶다 임산부의비애
아이러브야몽👶 야몽아가랑
카페 in

. 여리여리 봄에 딱이죵❣️

ALL DAY TWEED🧶
VOV ✖️포트레이트 리포트
가을을 위한 세련된 트위드 컬렉션
2019 PRE-FALL 보브 트위드를 지금 만나보세요

보브_대백프라자 5층

.
Autumn breeze
찰나의 가을

VOV SS21 Campaign 🏁

❤메인창에 스토어팜 클릭❤️
.
보브 voiceofvoices 포항 롯데포항 보브패션 패션 브랜드옷 직장인룩 패션 데일리룩 캠핑룩 옷 보브원피스 보브자켓 블라우스 원피스 재킷 가디건 ootd 롯데포항보브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