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질러버려

키사스

뷰맛집🏞

이쁘고..맛난곳😋
송도에 요리좋은곳이??
송도카페

젤사랑하는 울자매들과
간만에 넘 좋은시간💕

휴일 직장인 워킹맘 송도맛집 데이트추천 맛집추천 먹방 사진 가을데이트코스 드라이브코스 먹 주말🎈 데일리 푸드 ̆̈ 팔로우 오오티디 굿 korea foodie f4f fff💋 likeforlikes


.
오늘 간김에 올림🌝
바다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곳!
.
드라이브하는 길도 좋고!
바다뷰도 좋고! 음식도 맛있다!
.
* 동생은 여기 파스타가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피자가 더 좋다!
* 감튀는 완전 맥주안주! 하지만 운전해야되서 술은 못마신다
(주차는 도로변에 해야함. 주차공간 별로없음)
* 피쉬앤칩스는 가끔 느끼할때도 있다 (그때그때 다른듯)
* 밖에도 좋은데 사진이 없다 ㅎㅎㅎ (옆은 공원임)
⭐️해질때 오면 노을을 볼 수 있다⭐️ (밤에도 이쁨)
.
.
보통 1층에 케이슨24 카페에서 데이트 많이 하는데, 2층도 괜찮아서 올리는 리뷰! 송도데이트추천 !!
.
오늘 드라이브 하고싶었는데 동생이랑 데이뚜!
행복❤️🧡💛💚💙💜🖤
이때까지만해도 몰랐지,,, 오늘 운전을 그렇게 빡쎄게할줄… ㅎㅎ
.
.
.
.
.
인천맛집 인천데이트 송도데이트코스 송도카페 송도맛집 송도맛집추천 먹 서울근교여행 서울근교드라이브 서울근교데이트



언니들과 송도행
언제봐도 대화가 끊이지 않는 좋은사람들~
감사한 인연..

그나저나 뷰맛집이네..

송도맛집
꼬장마녀 루프탑 옥상
먹 술
맛집 집밥 홈쿡 홈카페
셀프인테리어 집꾸미기
반려견 포메라니안 가루씨
먹팔
여행 셀피 사는이야기
야식 술이야기

인천맛집 인천대맛집 키사스 24 송도맛집 파스타 피자 버거 먹스타 직장인 데일리 먹 맛 먹팔 먹스타

[ ]
🏷 케이슨24 키사스 레스토랑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391번길 20
⭕️ 🚙

🧾 딸기샤베트 _4,000원
배가 불러도 디저트는 먹어야하니까 둘이서 두 입씩 먹자해서 시킨건데 거의 10입씩 먹은 듯한 양이다. 딸기 그 특유의 약같은 인공적인 맛이 전혀 없음

🧾 페퍼로니피자 _22,800원
피자 도우가 진짜 얇고 바삭하다. 치즈 소스때문에 페퍼로니도 적당히 매콤해서 좋았음. 작아보여도 양이 많아서 남았다...

🧾 스테이크파스타 _17,900원
고기가 엄청 많아서 면 한 입에 고기 한 입 가능. 불필요한(?) 채소가 많지않아서 좋았다.

🧾 오렌지에이드 레몬에이드 _각 5,500원
둘 다 맛있는데 레몬에이드가 오렌지에이드보다 탄산이 강했다.

• 매장이 엄청 넓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다. 통창으로 크게 바다가 보이는 창가자리는 다여섯 테이블이고, 예약을 할 수 있다. 넉넉한 공원 주차장을 이용해도 되고 길가에 주차해도 됨.
송도솔찬공원 솔찬공원 솔찬공원맛집 송도레스토랑 송도파스타 송도파스타맛집

🧡아프리카와 쿠바의 탯줄을 잇는 음악 ‘쿠바프리카’
볼레로, 맘보, 차차차, 살사까지 아프로쿠반 음악의 정수를 들려준다

🎵마누 디망고 & 부에나 비스타소셜 클럽

For the first time on Vinyl!!
.
.
부에나비스타소셜클럽 마누디망고 맘보 차차차 살사 컬러바이닐 턴테이블 컬러바이닐 턴테이블 엘피

송도 케이슨24 키사스 레스토랑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391번길 20 케이슨24
📍바다뷰가 끝내주는 레스토랑
📍자몽 에이드
📍페퍼로니 피자
📍게살오이스터파스타

📌게살오이스터파스타는 게살 막이 나는 꾸덕한 파스타😋
📌짭조름한 맛이 나는 페퍼로니 피자

👉 데이트하기 좋은 곳, 가족 모임하기 좋은 곳, 거기다가 맛도 좋은 바다뷰 송도 레스토랑 키사스

키사스 레스토랑 송도케이슨24 송도레스토랑 송도레스토랑노을 송도레스토랑맛집 송도레스토랑추천 송도키사스 송도키사스레스토랑

송도 오션뷰 레스토랑 키사스
리조또,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뭐 하나 빠짐없이 맛있는 양식 맛집 키사스레스토랑입니다. (여기는 뷰도 맛있어요;;)
서해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음식은 맛과 비주얼이 완벽해서 눈과 입이 심심할 틈이 없어요_
사진은 순서대로 트라몬토리조또, 게살오이스터파스타, 콥샐러드, 20새우피자, 채끝스테이크, 레몬 자몽에이드입니다!
다 맛있어 보여서 메뉴 고르는데 한참을 고민 했어요ㅜㅜ🤤❤️

🍽키사스 꿀팁🍽
1. 저녁 5시에 창가 자리로 예약하여 황홀한 노을을 감상한다.
2. 스테이크는 무조건 미디움 or 미디움레어.
3. 파스타는 빠네로(빠네 빵이 JMT)
4. 에이드는 무조건 자몽 or 레몬
5. 창가자리 원하면 무조건 예약!!
.
.
.
.
먹 맛 먹스타 맛스타 돼지 얌 테러 테러 피드 음식 팔로우 먹스타 하면 환영 likesforlike life followforfollowback fff food 송도맛집 인천맛집 인천대입구역맛집 양식

급나들이
덕분에 오늘 재밌었어 🤗❣

🥗🍗🍟🍕🧃
동생네랑 급나들이 송도
솔찬공원 데이트 테라스
키사스 레스토랑
페페로니피자 콥샐러드 버팔로윙
외식 밥 먹

어제

애정하는 벗과
완전 행복했다~

콧바람
송도

꼬장마녀
먹 술
맛집 집밥 홈쿡 홈카페
셀프인테리어 집꾸미기
반려견 포메라니안 가루씨
먹팔
여행 셀피 사는이야기
야식 술이야기

또 내가 콧바람쐬게 해줘~??🤣🤣🤣
언니지만 언니같지않은 ㅋㅋ 항상 챙겨줘야할꺼같은.. 그러나 사실 더 강한... ㅎㅎ
간지나는 그녀와 송도데이뚜🤗
날이 너무~~~좋고 편해서 좋고 얘기해서 좋고 ㅎ
음식늦게 나와서 서비스 받아 더 좋고 ㅋㅋㅋㅋㅋ
.
평소에 지쿠터 타보고 싶었던 쫄보 ㅋㅋ
드디어 타봄 ㅋㅋ 대빵무섭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한번 타봤으니 안탈래🤣🤣🤣

휴가 끝... 다시 일터로😰
.
.
.
.
.
송도맛집 송도신도시 키사스 레스토랑 케이슨24 게살오이스터파스타 새우필라프 노을맛집

엄마 생일
송도

키사스 레스토랑 인천맛집 공원 바닷가
주말나들이 주말데이트 파스타 스테이크 음료

여기 정말 너어어무 좋았다!
로건이랑 로엘이가 좋아해서 더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브런치도 커피도 맛있었고ㅎ

바다뷰에 날씨도 좋았고 노래도 좋고
모든게 좋았던 날♡

송도 키사스레스토랑 케이슨24 뷰맛집 바다뷰 오션뷰 카페 레스토랑 노을 노을맛집 케이슨24카페 송도키사스 로로가족 아기랑갈만한곳 아들둘 아들 육아

키사스수제버거🍔

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통살새우버거 진짜 맛있다구요..!! 🤩(꼬르륵..)
아주그냥 통새우 가 통토롱통.통.🦐

포장 해서 솔찬공원 에서 먹어도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