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꿈을향해

수영슈트 바다수영 서핑 웻슈트 STM 잠수복


TRUDIVE
트루다이브

달고미 X 트루다이브

트라이애슬론 슈트~~~!!!!

🏊‍♀️🏊🏊‍♀️🏊🏊‍♀️🏊🏊‍♀️🏊🏊‍♀️🏊

수영
철인3종 철인슈트
트라이애슬론 다이빙슈트

YKK를 보니 Y2K가 생각나는구나
헤어진후에

😎아이코! 눈이야~!
화려함의 극강을 보여주는 파스텔네온 레드컬러
.
이보다 화려한 수영복은 없었다~
이것은 수영복인가 클럽파티복인가~!
.
역시나 풀장이나 스키장에서는 화려한게 최고지여~!
.
.
키미티즈 KMTZ kimitiz 아기수영복 수영복 수영모 네임수영모자 키즈수영복

🏖 키미티즈 수영복 코밍순~~
수영복이 좀 늦었죠? 흑흑흑

더 더 잘 만들려고 요래저래
더 공들이다보니 늦어지게 되었네요.
ㅠㅠ

🤏쬐~~금만 기다려주셔요~~

키미티즈 KMTZ kimitiz
수영복 아기수영복 유아수영복
래쉬가드

내친김에 강사수영 슈트 수선도~🤣🤣🤣

이번달은 수선의 달인가..🤦‍♀️지인분의 아끼는 캡모자 수선에 이어..이번엔 그냥 입기도 힘든 스윔슈트 도전~!

5mm두께 코팅스킨 메쉬 특수원단이라는데..내손이 뚫리는줄...
슈트 지퍼 트임 수선은 전에 한번 가뿐히?했었지만
첨이자 마지막 수선이 될듯..

발목 지퍼 때문에 한번도 못입으셨다기에 부담없이 7부기장으로 컷~맨끝에 바이어스를 뜯어내어 기장수선 해냈다.

신축성있는 원단이라 포인트지그재그재봉무늬로! 원래 시침질하고 봉제해야하는데 무식하게 핀꼽고ㅋㅋ결국 핀이 다 휨

스윔수트 수선 특수원단 기장수선 하지말자

료카웻슈트

매버릭 X2웻슈트 🏊‍♂️
가장빠르고 편안한 잠수복

기존웻슈트보다 부력 7%증가📈
조정된 발목 릴리스패널💫

료카 웻슈트 슈트 료카슈트
수영 철인슈트 철인수영 바다수영

꾸러기남편
저희 남편은 물놀이에 진심이에요.

항상 물놀이를 가려하면 물놀이가 아닌 수영을 하려고 전신수트에 수경 수영모자까지 죄다 챙겨서 절 난감하게 만드는데요,

이번 경주여행때도 전 래쉬가드만 챙겼더니 같이 맞췄던 커플수트입자고 찡찡대서 일단 챙겨만 주었어요.
(가선 절대 안입을 생각)

그런데 가서 물놀이하려고 옷 갈아입는데 수트안입는다고 을매나 진심으로 삐지던지....ㅎ

하.. 진짜 저 수트가 은색이라 입으면 은갈치 갖거든요...
(사진은 뒤집어진거)

그리고 맞춤수트 입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수트 입을때 진짜 온 힘을 다해서 입어야할만큼 꽉 끼어서 입을때 너무 힘들고, 입은 후에도 엄청 타이트하거등요... (레알 상상이상..)

진짜 천만번 고민하다가 수트입으면 춥진 않을것같단 생각 하나로 입었는데 놀다보니 친구커플이 너무 추워서 물밖으론 못나오겠다고 힘들어해서 그나마 입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

하지만 다들찍는 수영장샷은 못찍었다는거....ㅎ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바다수영 전문브랜드 STM 웻슈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서부산철인클럽 철인3종경기 수영 오르카 철인3종경기 대회준비

여러분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다들 수영장에 계신거 아니실지~~ 날이 점점 봄이 다가오네요!

인도어에서도! 해외바다에서도! 철인3종! 바다수영용!으로도
여기저기 휘뚜루마뚜루 너무 다 잘 어울리는 바로 그 슈트!!!!
부샤 젠토 2mm 슈트입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하늘길이 열리는 시대를 맞아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그리고 사전투표날이네요!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한표 의미있게 투표하세요!!

모두다 해피하시길😍😘
.
.
.
부샤 beuchat 젠토 zento 2mm 프리다이빙슈트 프리슈트 인도어 바다수영 철인3종 가자바다로 스킨스쿠버 스쿠버다이빙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버 freediver freediving